동해산재병원알리미.

[동해병원] 창립 제 15주년 기념행사 ...

설운암 2010. 4. 9. 10:28

 

 

 

 

4월 7일(수) 16:00 한국산재의료원 동해병원(원장 태석)은 원내 강당에서 ‘창립 제 15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동해병원은 근로자 건강증진의 중추적인 기관으로서 설립 취지에 대한 의의와 가치를 되새기고, 직원들의 사기앙양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본 행사를 시행했다.

 

외부인사 감사패 수여 및 유공직원, 장기근속자 등에 대한 표창에 이어 태석 원장의 이사장 창립기념사 대독이 있었는데, 오는 28일 근로복지공단과 통합을 앞두고 한국산재의료원으로서는 마지막인 이번 기념식에서 이사장상 1명, 병원장상 3명, 30년 등 장기근속자상 13명에 대한 수상이 이어졌다. 수상자의 호명과 함께 동료들이 직접 준비한 꽃다발을 증정하는 훈훈한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다.

 

태석 원장은 기념사에서 “맡은 직무에 항상 최선을 다하자”며 전 직원을 격려하며 변화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이루자고 당부했다.

 

* 수상자 명단

▲이사장상 : 심해경(원무팀) ▲병원장상 : 홍금화(간호팀), 최재헌(간호팀), 장서환(진단검사의학팀) ▲장기근속(30년)상 : 전명봉(간호팀) ▲장기근속(20년)상 : 김미숙(경영기획팀), 김선도(영상의학팀), 최지원(간호팀), ▲장기근속(10년)상 : 이우진(물리치료팀), 송자경(진단검사의학팀), 박영희(간호팀), 김영희(간호팀), 경영자(간호팀), 안옥희(간호팀), 박정숙(간호팀), 정주연(간호팀), 김희자(간호팀) ▲외부인사 감사패 : 이사장 감사패 : 채영주(병원발전자문위원회 위원장), 병원장 감사패 : 박재갑 (병원발전자문위원회 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