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산재병원알리미.

근로복지공단[대전산재병원] 찾아가는 전화응대 특별 교육 실시

설운암 2011. 4. 14. 16:57

 

대전산재병원(병원장 이규성)은 지난 4일~11일까지 전직원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전화응대 특별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전화응대 친절 교육은  경영기획팀, 원무팀, 약제팀, 재활전문센터, 외래진료과, 건강관리센터, 영상의학과, 진단검사의학과, 간호팀 등 전 부서를 대상으로 했다.  교육은 자체 CS리더 7명이 각 부서별로 나뉘어서 그동안 직원들이 해왔던 전화응대를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로 구분하여 각 단계별 실습위주로 진행했다.

 한편, 전화응대 친절 교육후에는 고객응대시 적용을 얼마나 잘하는지 모니터링도 하여 전직원이 다함께 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