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산재병원알리미.
[스크랩] [경기요양병원] ‘떼쓰는 고객, 그래도 친절한 직원!’
설운암
2009. 3. 23. 10:41
‘떼쓰는 고객, 그래도 친절한 직원!’
경기요양병원, CS교육 실시
한국산재의료원 경기요양병원(병원장 : 김광정)은 18일(수) 병원 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CS교육을 실시했다.
CS리더 신현숙 간호사는 고객응대의 가장 기본인 ‘전화응대’를 주제로 열띤 강의를 펼쳤다.
평소 잘 알고 있지만 습관이 되지 않아 활용하지 못했던 전화응대법을 예시문을 통해 알기 쉽게 설명하였다.
신현숙 간호사는 100원을 돌려달라며 떼쓰는 고객을 친절히 응대한 상담원의 사례를 통해 악성고객이라 할지라도 전화응대를 하는데 있어서 반드시 끝까지 친절한 응대를 통해 현명하게 일을 처리할 것을 당부했다.
출처 : 동해병원
글쓴이 : 푸르른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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