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9일, 태백중앙병원 강당에서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CS교육이 실시됐다.
전화응대의 중요성과 응대요령에 대해 강의한 김옥희 CS리더는 지난 4월 신규 리더로 선정된 이후 첫 강의를 진행하게 됐다. 김옥희 리더는 평소 대중 앞에서의 긴장감을 극복하기 위해 개인적인 교육과 훈련 등 많은 노력을 했고, 이날 강의에서도 자연스럽고 진솔한 강의로 직원들의 박수를 받았다.
아울러 숫자맞추기 게임과 상품, 직접 제작한 전화예절8계명을 참가한 직원들에게 전달하는 등 교육을 위한 준비 면에서도 직원들을 감동시켰다.
출처 : 동 해 병 원
글쓴이 : 안녕하세요~ 원글보기
메모 :
'동해산재병원알리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정선병원)간호팀 직무교육 실시 (0) | 2009.08.18 |
---|---|
[스크랩] [경기케어센터] 대화가 필요해요! (0) | 2009.08.18 |
[스크랩] [안산중앙병원]뜨거운 여름! 상록수봉사단의 땀방울로 더욱 뜨거워진다!! (0) | 2009.08.14 |
[스크랩] [태백중앙병원] 속 시원한 건강강좌 (0) | 2009.08.14 |
[스크랩] [안산중앙병원] 지역주민 대상 건강강좌 (0) | 2009.0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