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산재병원알리미.

[스크랩] [인천중앙병원] 우린 과연 잘 하고 있는 걸까?

설운암 2009. 7. 16. 10:13

외부강사초청 고객만족 교육실시

전화 및 방문고객 모니터링 결과 공개돼


  인천중앙병원은 6월 25일(목) 오후 4시 3층 강당에서 전 직원이 모인 가운데 외부강사초청 고객만족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에서는 지난 2주에 걸쳐 비공개로 실시된 전화 및 방문고객 모니터링 결과가 공개되어 신선한 충격을 던져주었다.


  강의에 앞서 정세윤 병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고객만족은 어떤 분야보다도 객관적인 평가가 필요한 영역’이라고 강조하며, ‘오늘의 결과에 전 직원이 관심을 갖고 상황을 개선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당부하였다.


  이날 강의를 맡은 한국서비스MBA컨설팅 오미현 강사는 인천중앙병원 전체와 각 부서의 점수를 발표하고, 부족한 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였다. 또한 개선방안을 직접 실천 해보는 시간을 마련하여 직원들의 실천의지를 북돋웠다.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은 특히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은 ‘전화통화 마무리 인사’와 ‘배웅단계 서비스’를 적극적인 태도로 연습하며 달라진 모습으로 고객을 대할 것을 다짐했다.   

 

 

 

 

 

 

 

 

 

 

출처 : 동 해 병 원
글쓴이 : 안녕하세요~ 원글보기
메모 :